더블랙레이블은 감각적인 비트와 독특한 멜로디 라인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만들어 온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빅뱅 태양과 블랙핑크 로제, 전소미, 배우 박보검 등이 소속되어 있다.
장기용, 주우재, 변우석 등 수년간 다수의 모델테이너를 발굴해 온 케이플러스의 안목과 K-POP 트렌드를 선도하는 더블랙레이블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플러스와 더블랙레이블이 함께 숨은 보석을 찾아 그들이 재능과 역량을 한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K-POP 최신 유행곡의 커버 안무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을 비롯해, 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댄스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평가를 거쳐 최종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는 수업 등이 개설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27일 댄스 클래스 정식 오픈 전 스페셜 강사를 초빙해 하루 동안 댄스를 알려주는 스페셜 댄스 워크숍(Special Dance Workshop)까지 예정되어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이승찬, 엘리스 등 정상급 모델들과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 그리고 ‘솔로지옥’ 출연자 이진석, 박세정이 소속된 곳으로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여러 분야에서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케이플러스와 더블랙레이블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협업 댄스 클래스(Special Collaborative Dance Class)는 9월 27일 정식으로 오픈되며, 신청은 26일부터 케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