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 2주년 맞이 스페셜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 팬들과 특급 소통에 나섰다.
이날 0시 ATBO는 2주년 축전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 속 형형색색의 옷을 맞춰 입은 ATBO는 서로를 끌어안으며 데뷔 기념일을 자축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서 함께 공개된 유닛 포토 또한 훈훈한 분위기 속 멤버 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게 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ATBO는 이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2주년을 기념하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우리 '보트', 2년 동안 항상 옆에서 열심히 응원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항해하면서 예쁜 것들 많이 보자"라며,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줄 테니 우리 6명 잘 기억해두고, 끝까지 함께 오래 가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TBO는 2022년 데뷔 5개월 만에 연말 시상식 '신인상 2관왕'을 거머쥔 그룹으로, 올 초 도쿄, 오사카에서 데뷔 첫 일본 팬미팅 '홈 파티(HOME PARTY)'를 성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에서 '핫 트렌드' 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들은 저스트비(JUST B)와 프로젝트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을 결성하고 오는 9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Mnet '로드 투 킹덤2'에 출연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