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30일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수많은 신도들에게 신망 받는 목사 성준우 역을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되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성철은 대형 교회의 목사 성준우로 변신, 데뷔 10년 차 처음 종교 지도자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성준우는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언변을 가진 목회자이자 늘 인자하고 선한 미소를 띠는 인물. 그런 그가 대국민 살인 청부와 어떤 연관성을 지니고 있는지 궁금증이 한 데 모이고 있다.
김성철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는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부터 현실에서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캐릭터, 짠한 감정을 자아내는 캐릭터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김성철 화’ 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이에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