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미건설은 이날 아파트 브랜드 ‘린’의 새 디자인을 공개했다.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로 2006년 도입했다.
리뉴얼된 ‘린’은 ‘순수함’을 아이덴티티로 설정했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다.
새로운 ‘린’은 △퓨어 라이프(Pure Life, 공간에대한 기준 제시)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 전문성에기반한 고품질)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대하는 진솔한 자세)를 핵심가치로 제시한다.
슬로건은 삶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마음 놓고 기댈 수 있는 집이라는 의미의 “린 온 미(Lean on me, 나에게 기대세요)”다.
새 단장을 마친 ‘린’ 브랜드는 올해 하반기 분양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스카이’부터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