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클락션 (Klaxon)'으로 1위에 올랐다.
미니 7집 'I SWAY'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은 지난달 8일 공개 이후 첫 음악방송 정상을 차지하면서 (여자)아이들은 또 다른 역주행 역사를 썼다.
(여자)아이들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클락션 (Klaxon)' 활동이 끝났는데도 1위를 할 수 있도록 해준 네버버(팬클럽 애칭) 너무 고맙다. 빨리 더 좋은 음악 가지고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네버버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앞서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가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하며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에 오르는 'PAK(퍼펙트 올킬)' 달성한 바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역주행을 시작한 '클락션 (Klaxon)' 또한 'PAK' 기록을 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 '클락션 (Klaxon)'은 시원하게 터지는 스트링, 브라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자동차 경적을 가사로 표현한 (여자)아이들표 서머 송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