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세경이 오늘 낮 12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해 국내외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나선다"고 밝혔다.
평소 각별한 팬사랑을 보인 신세경이 ‘위버스’ 합류를 희망했고,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함께 보다 원활한 소통을 만들어나갈 것을 기대하며 오픈 준비 단계부터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신세경은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소통도 많이 해요. 안녕”이라는 손 편지로 팬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해 글로벌 팬들과 적극 소통을 예고한 신세경을 향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신세경은 영화, 드라마 등의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해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하는 것은 물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그리고 꾸준히 표현하며 대중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하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꾸밈없는 본인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깊은 유대 관계를 쌓아온 그이기에 유튜브에 이어 위버스에까지 발을 넓힌 그가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이에 위버스 플랫폼 입점 소식을 전하며 주목도를 더하고 있는 신세경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쳐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 제공 = 더프레젠트컴퍼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