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과 HDC리조트의 파트너쉽 체결로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 확산 및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골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 하고 패밀리 골프 대중화에 기여 할 예정이다.
본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던롭과 HDC리조트는 아빠와 아들, 부자 골프 대회인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개최 및 패밀리 골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던롭은 가족 골프대회 개최 노하우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젝시오 클럽, 개성 강한 남성들을 위한 스릭슨 클럽, 숏게임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 클럽등을 지원하며 HDC리조트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맞춤 골프리조트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던롭과 HDC리조트가 함께 할 다양한 이벤트 중 가장 처음으로 진행 될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8월 25일~26일 이틀간 HDC리조트의 명문 골프장인 성문안CC에서 개최 된다. 부자(父子) 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클래식’ 은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하여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 한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앞으로 3년간 HDC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패밀리 골프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