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XODIAC)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5일 새 앨범 발매일이 담긴 무드 포스터를 공개하고 가요계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무드 포스터에는 오는 9월 25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소디엑(XODIAC)의 두 번째 미니 앨범명인 ‘SOME DAY’가 적혀 있어 국내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됐다.
소디엑의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공개한 싱글 앨범 ’XOUL DAY’ 이후 6개월 만으로 눈부시게 돌아오는 만큼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에서 선보일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소디엑(XODIAC)은 ‘XODIAC 1st FAN-CON [X TO MEET U 2024 ]’ 타이틀로 서울, 도쿄, 홍콩을 돌며 생애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콘서트 성료에 이어 컴백까지 확정지으면서 무대 위에서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이처럼 최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첫 단독 팬콘서트에서 세련된 무드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인 소디엑(XODIAC)은 이번 컴백에서도 눈부신 성장기를 펼쳐낼 예정이라 신보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소디엑(XODIAC)은 오는 9월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를 발표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