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박정완 대표이사는
"미스코리아 대회는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지(智), 덕(德), 체(體)를 겸비한 훌륭한 여성을 선발하는 최고의 무대이다. 이 대회는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품격과 지혜, 건강한 삶의 태도를 갖춘 진정한 리더를 찾는 여정이며 글로벌이앤비와의 MOU 체결을 통해 의미 있는 여정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 협력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할 차세대 리더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교육의 질을 높이고 지망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모든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는 △미디어 콘텐츠 관련 협업 △교육 커리큘럼 자문 △국제대회(미스인터내셔널, 미스어스) 교육 지원 △홍보 채널의 다각화 및 기타 관련 업무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사진은 (왼쪽부터)글로벌이앤비 임하나 대리, 김수현 실장, 권동형 대표, 더청담아카데미 박정완 대표, 이초의(이현진)CCO, 최혜린 실장. 글로벌이앤비(Global E&B)제공
이미지 확대보기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의 미인대회 준비 교육반을 운영하면서 정확한 목표를 위해 설계되었다. 미스코리아 대회에 선발되기를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단순한 기술 이상의 교육을 제공하며 패션모델 연기뿐 아니라, 자기 표현력, 매너, 대화 기술 등 지덕체를 고루 갖춘 진정한 미(美)의 가치를 배울 수 있다.
미스코리아가 추구하는 이상은 시대를 초월한 것이며, 미의 기준은 바뀔 수 있지만, 진정한 아름다움은 변하지 않기에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지망생 여러분에게 심어드리고자 한다.
한편, 글로벌이앤비가 주최하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본연의 아름다움과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역량을 갖춘 여성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의 장으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제6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대회는 오는 24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