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부터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까지 호텔 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특별한 테마와 메뉴가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주요 시즌에 맞춰 테마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은 공연을 오마주한 특별한 주류 페어링과 함께 푸드 메뉴를 즐기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은 특별한 주류 페어링과 메뉴가 제공되는 점도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팝페라 공연을 위해 연주곡을 오마주한 칵테일을 개발했다. 고객에게는 △글렌피딕 위스키 칵테일 2잔과 △글렌피딕 15년 240ml △비프웰링턴 △샤퀴테리 & 치즈 과일 보드 △연주곡을 오마주한 디저트를 2인 세트로 선보인다.
오는 11월에는 탭댄스 밴드 공연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하프공연, 오후 6시부터 밤 11시~자정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재즈공연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엔터캉스를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MZ세대들이 늘고 있다”면서, “시즌 별 특색을 더한 라이브 공연과 풀파티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