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가 증정된다.
올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에 참가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해변,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강변을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10·30세대를 사로잡은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며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