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스퀘어가 공동 주관하는 베트남 산업용 부동산 페어 포스터. 알스퀘어가 '베트남 산업용 부동산 페어'를 주관하며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알스퀘어베트남은 지난 3년간 베트남 상업용 빌딩 및 산업용 건물 5만 곳 이상의 전수조사를 통해 데이터를 확보했다. 2024년 10월 기준 200곳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기업의 부동산을 연결해 왔다.
알스퀘어베트남은 물류센터와 오피스, 공장, 사옥 등 다양한 상업 및 산업용 부동산 거래를 통해 이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전수조사를 통해 확보한 방대한 건물 시설 정보는 수시 업데이트돼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다.
회사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와 경제 중심지 호찌민에 각각 사무실을 둔 알스퀘어베트남은 50명의 현지 임직원이 근무 중이다. 전수조사 기반 데이터,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기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 베트남 현지 기업 등 다양한 고객에게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알스퀘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투자를 계획하는 가망 기업을 확보하고, 한국 기업의 베트남 진출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