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 해피니스’는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뒤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들이 주인공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Disney Fluffy Festival)’의 두 번째 시즌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새로운 캐릭터까지 가세해 두 번째 시즌인 ‘퍼피 해피니스’로 돌아왔다.
‘디즈니 퍼피 해피니스’는 기존 <토이 스토리3> ‘랏소(Lot-so)’, <몬스터 주식회사> ‘설리번(Sullivan)’, <메이의 새빨간 비밀> ‘메이(Mei)’ 등과 함께 <토이 스토리>의 ‘에일리언(Alien)’과 ‘렉스(Rex)’가 캠페인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여기에 두둥실 떠 있는 빵빵한 풍선 같은 디자인 요소를 더해 풍선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져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퍼피 해피니스’ 테마의 인형, 쿠션, 키링, 가방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카펫, 스툴, 티슈 케이스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2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함께 총 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픽사 캐릭터의 톡톡 튀는 컬러에 풍성한 풍선 비주얼과 페스티벌 무드를 더해 귀여움을 극대화한 캠페인 제품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캠페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방문객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픽사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선물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통해 디즈니 아이스크림 키링, 랜덤 피규어, 스티치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일일 선착순 30명에게는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 테마 프레임이 적용된 인생네컷 무료 촬영권을 증정한다.
작년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 새롭게 돌아온 두 번째 시즌, ‘퍼피 해피니스(Puffy Happiness)’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