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래시 베이는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로, 개장 이후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스플래시 베이는 증가하는 방문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시설 정비 및 재단장에 들어간 바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는 한층 더 향상된 물놀이와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추가했다. 마치 봅슬레이 경주를 연상하게 하는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빠른 물줄기와 네 번의 곡선 구간으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 워터 어트랙션을 선보인다. 또 기존 유수풀 ‘레이지 리버’에는 보다 역동적인 파도를 추가하고, 키즈 전용 바디 슬라이드 ‘키즈 트위스터’와 일정 시간마다 폭포처럼 떨어지는 워터 버킷을 갖춘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 키즈 전용 어트랙션도 운영한다.
이에 더해 스플래시 베이는 일일 입장권을 판매하며 기존 호텔 투숙객에게만 주어졌던 이용 혜택을 당일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게 변경했다. 운영시간 역시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확대했으며, 운영시간 이후에는 풀파티 혹은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기획 및 운영해 더욱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약 800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락커룸과 샤워 시설을 도입해 이용객의 소지품 보관 편의성 및 보안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개장 하루 전인 27일에는 이용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관할소방서와 함께 위기 상황 대처를 위한 합동소방훈련을 진행한다.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 재개장을 기념해 인스파이어의 숙박, 엔터테인먼트, 미식 등 세 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체크인 당일 오후와 체크아웃 당일 오전, 1층 카바나에서 보다 여유롭게 스플레시 베이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피자, 치킨, 음료 등이 포함된 ‘카바나 푸드 & 드링크 세트’를 1박당 1회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첸 시(Chen Si)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의 임시 휴장 동안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어트랙션과 더욱 쾌적한 락커룸 등 보다 향상된 시설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기다림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