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라는 2013년 군뮤지컬 '프라미스'를 통해 데뷔한 후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킹키부츠', '그리스', '배니싱', '쓰릴 미', '사의 찬미', '이블데드' 등 다채로운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차근히 이름을 알려왔다. 앙상블에서부터 시작해 조연을 지나 주연의 자리를 맡으며 단계적 성장을 이어간 노력의 아이콘이었다.
활발히 무대 활동을 이어가던 배나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의 장성민(니나)으로 대중에게 짙은 인상을 남겼다.
하나의 에피소드에 짧은 출연이었지만 파급력은 대단했다. 다년간의 노력으로 쌓아온 섬세한 감정 표현과 출중한 노래 실력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언급량이 단숨에 증가했다.
지난 16일 배나라는 오는 5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극 중 배나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 한선우 역을 맡았다. 캐스팅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 기업의 오너 자리를 두고 강하늘과의 경영권 전쟁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배나라는 오는 4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에도 이름을 올렸다.
극 중 배나라는 일진 연합의 수장 나백진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 캐스팅 소식이 알려졌을 때부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던 그는 최근 공개된 공식 예고편에서 깊은 눈빛과 날렵한 피지컬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매 작품 살아있는 연기와 특색 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배나라가 단기간에 주연급 자리를 차지한 만큼 이번에도 신선한 흡인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