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는 18일(현지시간) 제프 뉴 타이베이(Zepp New Taipei)에서 단독 콘서트 '2025 LUCY CONCERT 'CHECK IN : TAIPEI''(이하 CHECK IN)를 연다.
'CHECK IN'은 루시의 올해 첫 해외 콘서트이자, 타이베이에서 갖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다. 루시는 지난 2023년 타이베이에서 단독 공연을 성료한 이후로 매해 현지를 찾아 팬들과 끈끈한 교감을 나누고 있다.
루시는 타이베이뿐 아니라 가오슝에서 열린 대형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도 공식 초청돼 무대를 꾸민 가운데, 지난해 타이베이 일정이 포함된 첫 월드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 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루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와장창'을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곡 '잠깨'와 '하마'를 포함해 루시표 중독성 강한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리드미컬한 사운드부터 애절한 감성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스펙트럼이 예고된 가운데,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조원상이 전곡 프로듀싱을 주도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최상엽 역시 'bleu'의 단독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