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금해나가 2026년 공개를 예고한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 출연을 확정, 또 한 번 화려한 액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즌2로 돌아오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으로 스토리는 물론 연기, 연출, 액션까지 모든 요소에서 높은 완성도를 선사하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금해나는 폭발적인 액션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소민혜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김혜준과 호흡을 맞춘다. 특히 금해나는 극 중 맨몸 격투, 총, 칼, 모든 것에 특화된 S급 킬러답게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독특한 말투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존재감을 떨치는 등 ‘킬러들의 쇼핑몰’의 히든카드로 맹활약했다.
이렇게 스릴감 넘치는 열연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금해나는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액션 연기로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바 있다.
금해나가 합류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