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니엘이 오는 5월 10일 대만 타이베이 클래퍼 스튜디오에서 팬 콘서트 'Dear SHE, from NIEL'(디어 쉬, 프롬 니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Dear SHE, from NIEL'은 니엘이 미니 4집 'SHE'(쉬)로 컴백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 콘서트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만 팬 콘서트를 열어 현지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공연에서 니엘은 신곡을 포함한 풍성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대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현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SHE'로 그루브한 리듬과 소울풀한 기타 사운드 위에 니엘의 짙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여기에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발매 후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또한 니엘은 뮤지컬 '킹아더',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드림하이'에서 활약하며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현재 뮤지컬 '6시 퇴근'에 출연 중이며 안정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미니 4집 'SHE'로 컴백한 니엘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