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미니 3집 ‘TRY WITH US’의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지난 21일 공개와 동시에 빠르게 조회수를 높이며 22일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1위에 올랐다. 이후 23일 오전 7시 기준 정상을 지키며 뜨거운 화력을 자랑했다.
각자의 청춘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반짝이는 스토리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 뮤직비디오는 TWS의 청춘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들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따라간다. 서울 곳곳을 배경으로 친구들과의 첫 여행, 첫 운전, 첫 자취생활 등 일상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지고, 서툰 순간의 연속에서도 밝게 웃으며 도전을 이어가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마음이 뛰는 순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이고, 원하는 곳을 향해 달려가자고 노래하는 TWS의 ‘스무 살 찬가’다. 또래를 넘어 모든 세대의 공감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사운드는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MC 이무진은 “건강한 느낌이 드는 라이브다. 성대를 접지하는 데 있어 몸 내부에 충격을 주진 않는 소리만 사용을 해서 듣는 데 불편한 자극이 전혀 없다”라고 호평했다. 영재는 “듣기 편안하다고 많이 말씀해 주신다. 노래도 성격따라 가는 듯 하다”라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TWS는 23일 ‘연고지’ 시즌2, 2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꿈친구’, 25일 ‘할명수’, 5월 6일 ‘동네스타K 쇼’ 등에 얼굴을 비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