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는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RLY?'(오 리얼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두 번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22일 오후에는 공식 SNS 채널에 이를 영상으로 표현한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 일곱 멤버들은 다양한 형태의 이야기가 오가는 공간에 자리하고 있다. 카메라는 어지럽게 흐트러진 신문을 읽어 내리는 토모야, 휴대전화로 메신저를 주고받는 하루와 유키, 엇갈린 시선의 유우와 소 건, 수화기를 향해 고개를 갸웃거리는 세이타, 이어폰을 끼고 휴대전화 화면을 주시하는 휴이를 차례로 비춘다. 또 세상의 온갖 이야기를 담은 신문이 빠르게 지나가다가도 커다란 제스처와 손동작, 역동적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들의 모습을 마치 시간이 멈춘 듯 포착해 낸다.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과정 속 피어나는 궁금증, 공감, 놀라움 등의 다양한 감정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NEXZ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D-7' 기념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그간 공개된 신보 티징 콘텐츠를 함께 보며 감상을 공유했고 가장 좋아하는 수록곡과 그 이유를 꼽는 등 2025년 첫 컴백을 앞둔 설렘을 나눴다.
한편 NEXZ의 미니 2집 'O-RL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NEXZ COMEBACK SHOW O-RLY?'(넥스지 컴백쇼 오 리얼리?)를 글로벌 동시 방송한다. 타이틀곡 'O-RLY?'와 선공개곡 'Simmer'(시머)를 비롯한 수록곡 무대를 첫 선보이고 활약세에 박차를 가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