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4일 “잔나비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정규 앨범 '사운드 오브 뮤직 pt.1(Sound of Music pt.1)'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직'을 시작으로, 'FLASH', '아윌다이포유♥X3', '옥상에서 혼자 노을을 봤음', 'Juno! 무지개 좌표를 알려줘!', '모든 소년 소녀들1: 버드맨', '모든 소년 소녀들2: 무지개'까지 타이틀곡 '사랑의이름으로!'를 제외한 일곱 트랙의 음원 일부가 차례로 담겨있다.
특히 이번 프리뷰에는 멤버들이 연기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실로 입장해 "때가 왔네. 이제 보여줄 때가 됐어"라고 말하며 프리뷰를 재생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차례가 되자 "그건 아직 안 되네!"라고 말해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또 잔나비는 발매에 앞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6일과 27일, 양일간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025'를 열고 팬들과 음악으로 호흡하고 그룹사운드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잔나비의 네 번째 정규 앨범 '사운드 오브 뮤직 pt.1'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