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25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4일 팀 공식 SNS를 통해 ‘TXT’s Lovetoons’를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TXT’s Lovetoons’는 오는 5월 2일 발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Love Language’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232 작가의 특별한 컷툰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3년 ‘연애혁명’의 OST ‘이젠 안녕’을 가창하며 232 작가와 첫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4컷 만화로 구성된 ‘TXT’s Lovetoons’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모아(MOA. 팬덤명)의 마음을 풀어가는 과정을 실제 자물쇠를 푸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했다. 각 멤버의 특징이 세밀하게 반영된 캐릭터들이 자물쇠 암호 ‘Love Language’를 해독하는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담았다. 232 작가가 포착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컷툰 곳곳에 묻어난다.
그는 이어 “‘Love Language’는 연애혁명 3부 에피소드 중 여자 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의 입장이 되어 그의 행동을 따라 하며 마음을 이해해 보려는 399화 ‘터치다운’과 400화 ‘젠가’가 떠오르는 곡이다”라며 노래의 분위기를 전해 모아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Love Language’는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TXT표 청량’으로 가득 채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