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수는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 이어,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출연하고 있다. 그는 흥미로운 설정의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 확실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유현수는 ‘이혼보험’에서 박웅식으로 분해 톡톡 튀는 존재감을 뽐냈다. 극 중 첫 등장부터 조아영(추소정 분)에게 직진하는 것은 물론, 흥이 넘치는 댄서와 시골 인심 가득한 농부를 오가는 인물의 다채로운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에 극이 진행될수록 유현수는 아영의 마음까지 움직이게 만드는 진중한 모습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 이야기에 설렘을 더했고, 이혼보험 TF팀에 어느새 스며들어 조화로운 케미를 선보였다.
유현수는 ‘천국보다 아름다운’에서 만두 역으로 독특한 활약을 이어갔다. 극 중 짜장(신민재 분), 짬뽕(김충길 분)과 함께 천국에 온 유기견으로, 과거 안락사를 당한 서사가 드러나며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또한 유현수는 장난감을 보면 정신없이 뛰어가는가 하면, 간식을 먹기 전 빤히 응시하다가 훈련된 자세를 선보이는 등 실제 강아지의 모습을 연상케 해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유현수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