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2일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Essence’ 버전 콘셉트 필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전체적인 색감을 흑백으로 활용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그려냈다. 백현은 타오르는 불꽃 앞에 고요히 서있다가 정면을 응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전체적으로 흐르는 정적인 무드와 함께 영상 말미엔 두 명의 백현의 서로 마주보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Essence of Reverie’는 다양한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백현의 신보다. 지난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가 세상을 향한 새 인사였다면, 이번 앨범으로는 아티스트 백현의 더 다채로워진 음악적 컬러를 표현해 ‘백현만의 장르’를 완벽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