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일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발매되는 MEOVV(미야오)의 첫 EP 'MY EYES OPEN VVIDE'의 무드가 영상을 통해 시각화되며 신보 발매를 향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양이의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고요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 미니멀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 등 비주얼 필름을 이루는 요소들을 통해 MEOVV(미야오)만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까지 더해져, MEOVV(미야오)의 정체성을 담은 음악들로 꽉 채운 첫 EP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돋운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음악 방송 출연, 데뷔 이후 첫 대면 팬 사인회 등 팬들과 더 가까운 만남을 예고한 MEOVV(미야오)는 선공개곡 활동에 이어 데뷔 이후 첫 EP까지 발매해 음악적 색채를 확장할 전망이다.
한편, MEOVV(미야오)는 선공개곡 'HANDS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12일 오후 6시에는 데뷔 첫 EP 'MY EYES OPEN VVIDE'를 발매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