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7일 “로키드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 서로 모르던 때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서로 모르던 때로'는 이별 후 느끼는 후회감과 다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로키드의 담담한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로키드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리 서로 모르던 때로 / 처음 마주하고 설레던 때로 / 떨리던 시간 속으로 돌아가자 / 조금 더 용기 내 더 진심으로 다가간다면 / 이번엔 우리를 지킬 수 있을까"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예정이다.
로키드는 지난 2018년 EP 앨범 'Bubble Love(버블 러브)'로 데뷔한 후 다양한 컴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엄마', '미안하고 고마웠고 축하해', '그 시절 우리 가장 예쁠 때', '다시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로키드의 신곡 '우리 서로 모르던 때로'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