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1집에 수록된 ‘Inside My Love’는 19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떠오르게 하는 팝 발라드 곡으로, 그동안 우리의 모든 시간을 함께해준 팬들이 라이즈의 전부이자 존재의 이유라는 내용의 가사로 팬들을 향한 라이즈의 담백한 사랑법을 느낄 수 있다.
라이즈는 곡에 대해 “그동안 브리즈와의 추억을 돌아보게 되는 곡이다”며 “사랑에는 여러 감정이 따라오기 마련인데, 어려운 말 대신 그냥 한 마디만 전하고 싶다. 결국 라이즈에게는 브리즈 뿐이다. 앞으로도 저희가 더 열심히 할 테니 브리즈와 오래 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7일 0시 라이즈 오디세이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Inside My Love’ 관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여섯 멤버가 편안한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 가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RIIZE <ODYSSEY> BRIIZE FIRST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브리즈 퍼스트 프리미어)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10트랙을 약 40분 러닝타임의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최초 공개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