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는 7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ASSEMBLE25' 새로운 6인 유닛 티저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속에는 각 6명씩 유닛을 이룬 트리플에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양한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트리플에스 멤버들. 이번 유닛 컷에선 특히 특별한 조합을 통해 디멘션을 탄생시키는 트리플에스만의 특별한 생태계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입증했다는 평가다.
트리플에스는 2025년 완전체 디멘션의 등장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중이다. 먼저 상처 입은 소녀들의 모습으로 완전체의 등장을 알렸던 트리플에스는 이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감각적인 '깨어(Are You Alive)'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선물했다. 이에 트리플에스 완전체의 등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디멘션의 'ASSEMBLE25'에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비롯해 '@%(Alpha Percent)', '추리소설(Detective Soseol)', '어제 우리 불꽃놀이(Firework Diary)', 'Love Child', 'Persona', 'Too Hot', 'Diablo', 'Friend Zone', 'Love2Love'까지 총 10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그린 작품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Girls Never Die' 세계관과 이어질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