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은 이번 자리를 팬들과 다 같이 즐기는 특별한 축제의 장으로 예고하고 있다.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비디오에서 영탁은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바람개비와 무지개 우산을 들고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영탁은 콘셉트 비디오를 통해 환한 미소와 자유로운 제스처가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팬콘서트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의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 ‘YOUNG’, 모두 하나가 되자는 의미의 ‘ONE’을 결합해 탄생한 것으로, 앞으로 영탁과 팬이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고 있다.
영탁은 이번 팬콘서트에서 여러 무대를 통해 입증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은 물론이거니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그리고 팬심을 뜨겁게 달구는 섬세한 팬서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함께해온 팬들과 함께 보내는 첫 번째 팬콘서트인 만큼 진심과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울 전망이다.
한편, 영탁은 각종 음악 무대를 비롯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전국 투어 ‘탁쇼’, 드라마 OST 차트 강타, 산불 피해 이재민과 구호 활동을 위한 1억 기부 등 무대 안팎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