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2일 “그리즐리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꽃6.jpg'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타이틀곡 '보통의 하루 (はる)'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간이 멈춘 사람들 사이를 걷는 그리즐리와 의문의 곰 그리고 신비로운 푸른 꽃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즐리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리즐리는 앞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드러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는 영수증 종이에 그려진 스파크 일러스트, 손글씨로 적힌 앨범명을 통해 이번 앨범이 '꽃' 시리즈의 연장선임을 암시했고, 두 번째 이미지는 푸르른 녹음 속 아티스트의 모습과 노란색 폰트가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인상을 남겼다.
그리즐리의 시그니처 앨범으로 자리잡은 '꽃' 시리즈는 지난 2020년 7월 시작돼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 '꽃집 (Feat. SUMIN)', 'IF (Feat. 쿠기)',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 등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을 남겼다.
이에 그동안 감각적인 사운드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리즐리가 '꽃6.jpg'를 통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그리즐리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WOODZ(우즈)의 'Drowning(드라우닝)' 무대를 꾸미며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그리즐리의 새 싱글 '꽃6.jpg'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