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3일 “우디가 오늘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Woody : Re-Collection(우디 : 리-컬렉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Woody : Re-Collection'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꾸준히 나아가는 싱어송라이터이자, MZ세대 리스너들이 인정한 유니크한 보컬리스트인 우디를 대표하는 4곡을 'Re-Collection' 버전으로 새롭게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우디라는 이름을 처음 리스너들에게 각인시킨 곡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이 첫 번째 트랙으로 수록됐다.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대충 입고 나와'라는 말로 표현한 설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대충 입고 나와'도 포함됐다.
올해 데뷔 15년 차를 맞은 우디는 자신만의 감성과 유니크한 음색을 담은 다양한 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김건모의 '어제보다 슬픈 오늘'을 자신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티빙 오리지널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시즌2에 2년 연속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냈고, 단독 콘서트 'Woody, Live(우디,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우디의 스페셜 앨범 'Woody : Re-Collection'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