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엔플라잉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멤버들이 전하는 편지로 구성됐다. 5종의 포스터에는 아련하고 감성적인 무드 속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가사 일부가 손글씨로 적혀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엔플라잉 정규 2집 ‘Everlasting’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영원의 순간을 간직하며, 엔피아(팬덤명)에게 변치 않을 것임을 약속하겠다는 낭만적인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승협이 앨범에 수록된 12곡 전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유회승은 수록곡 ‘뫼비우스 (Moebius)’의 작곡과 ‘LOG’의 작사에 참여해 엔플라잉만의 색을 담아냈다.
엔플라잉 정규 2집 ‘Everlasting’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만년설 (Everlasting)’의 뮤직비디오는 5월 28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