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0일 “하이라이트가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RIDE OR DIE’는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진행한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이후 약 1년 만에 대규모 공연장인 KSPO DOME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올해 3월에는 팬콘 ‘WELCOME TO THE HIGH-MART(웰컴 투 더 하이-마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프롬 리얼 투 서리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여름날 팬들과 재회하는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무대와 이야기로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명 ‘RIDE OR DIE’는 앞선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타이틀곡 ‘Chains(체인스)’ 가사에 등장하는 구절이다. 이는 어떤 상황에서든 곁을 지키겠다는 굳은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어,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뜻깊은 공연을 기대하게 한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는 미니 6집 타이틀곡 ‘Chains’ 활동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최고 초동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번 ‘RIDE OR DIE’ 공연으로 변함없는 인기와 흥행 파워를 이어갈 전망이다.
2025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는 오는 7월 11일 오후 7시 30분, 12일 오후 6시, 13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다.
이어 하이라이트는 8월 2일과 3일 타이페이, 9일 마카오, 23일 마닐라, 30일과 31일 도쿄, 9월 20일 방콕, 27일 쿠알라룸푸르에서 ‘RIDE OR DIE’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