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6일 “USPEER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 'Spot C : Plan' 버전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USPEER는 바시티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통일감을 준 단체복을 입은 채 원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클래식한 무드 속 일곱 멤버는 지휘봉, 뉴스 페이퍼, 노트 등의 오브제를 활용해 마치 경기의 전술을 짜는듯 당당하고 비장한 눈빛으로 USPEER의 K-POP 씬 출전을 예고했다.
첫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USPEER는 육상 트랙 위 역동적 무브먼트를 담은 'Spot A : Track', 라커룸에서의 모습을 그린 'Spot B : Prep'에 이어 클래식 무드의 'Spot C : Plan'까지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팀의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원팀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준 가운데, USPEER의 출전을 알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USPEER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