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오픈을 앞둔 데뷔 10주년 기념 팝업 전시 '모놀로그'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버전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콘셉트로, 데뷔 전 프로필 이미지가 띄워진 브라운관 TV와 함께 촬영돼 풋풋했던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추억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10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멤버들의 '방부제' 비주얼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팝업 전시 '모놀로그' 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오랜 팬들에게는 반가운 추억을, 새로운 팬들에게는 몬스타엑스의 10년 서사를 엿보게 해주며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팬들의 설렘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모놀로그'는 '가장 진솔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테마로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사진과 활동 의상, 다양한 소품 등이 전시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앞서 멤버 4인이 전역 직후 무료 팬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 완전체 팝업 전시관 역시 1, 2주 차 모두 무료 운영을 결정,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며 '특급 팬 사랑'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몬스타엑스의 추억과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깊은 애정이 고스란히 묻어난 팝업 전시 '모놀로그'에 자연스레 기대가 모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무료 팝업 전시 '모놀로그(MONOLOGUE)'를 운영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