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보이즈는 3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드리밍(DREAMING)' 무대를 공개한다.
이는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친 단독 콘서트에 이어 팬들과 만나는 또 다른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드리밍'은 록의 에너지와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이혁과 정모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온 기존 작품들을 넘어 20세기보이즈만의 음악 세계로 나아가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작품이다.
단독 콘서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음악방송 출연까지 예고하며, 오랜 기간 20세기보이즈의 탄생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20세기보이즈는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비롯해 페스티벌,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더 많은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0세기보이즈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리밍(DREAMING)'을 포함해 '점프 오프(JUMP OFF)', '너나 잘하세요', '히스테리아 444(HYSTERIA 444)', '네가 좋아'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총 5곡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20세기보이즈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