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6.06(금)

르세라핌, 데뷔곡 ‘FEARLESS’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ANTIFRAGILE’ 이어 팀 통산 두 번째

유병철 CP

2025-06-04 07:40:00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FEARLES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2억 뷰를 돌파했다.

4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FEARLESS’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11시 27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넘겼다.

이로써 이들은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에 이어 팀 통산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FEARLESS’는 뚜렷한 베이스 리프와 그루브 있는 리듬이 조화를 이룬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욕심을 숨기라는 네 말들은 이상해 / 겸손한 연기 같은 건 더 이상 안 해” 같은 가사를 통해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이들의 의지를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최고가 되겠다는 르세라핌의 담대한 포부를 담아냈다. 공중에 매달린 차에 걸터앉아 있거나 불꽃이 튀는 하늘로 거침없이 뛰어드는 등 멤버들은 다양한 상황 속에서도 ‘FEARLESS’한 태도를 보여준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당당함이 돋보이는 가사, 세련된 연출미가 어우러진 이 영상은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르세라핌은 ‘FEARLESS’와 ‘ANTIFRAGILE’을 포함해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총 8개의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배출했다. 이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과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와 수록곡 ‘Smart’, 그리고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 뮤직비디오가 각각 1억 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 후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7~8일 일본 기타큐슈, 12일과 14~15일 사이타마 공연을 앞두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12.05 ▲41.21
코스닥 756.23 ▲6.02
코스피200 376.54 ▲6.64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3,078,000 ▼195,000
비트코인캐시 555,500 ▲1,000
이더리움 3,581,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3,570 ▲50
리플 3,003 ▼8
이오스 896 ▼7
퀀텀 2,81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3,270,000 ▼144,000
이더리움 3,58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540 ▼50
메탈 1,012 ▲5
리스크 598 ▼4
리플 3,004 ▼9
에이다 918 ▼1
스팀 1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3,07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556,000 ▲2,500
이더리움 3,577,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3,610 ▲60
리플 3,002 ▼9
퀀텀 2,803 ▼27
이오타 24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