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5일 “엔싸인이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구성돼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은 로딩 화면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Chapter 1 : Tightly Round(챕터 1 : 타이틀리 라운드)'가 시작되고 로빈과 로렌스가 정면에서 춤을 추지만 'Failed(페일)'이라는 문구가 뜨고, 두 사람은 도하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듯한 장면이 이어진다.
'Chapter 2 : Check Your Heart(챕터 2 : 체크 유어 하트)'에선 희원과 성윤, 한준이 도하와 카즈타의 힌트를 보고 하트 포즈를 취해보지만 로딩에 실패한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가 영상을 극적으로 그려내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Itty Bitty'는 엔싸인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 이들의 컴백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싸인의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