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오크컴퍼니 측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비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1(비:원)’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비비드한 공간을 배경으로 악동 꾸러기로 변신한 타쿠마, 민준, 학성, 윤서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하고 시크한 룩과 귀여우면서도 반항적인 눈빛이 어우러져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반창고와 상처 분장,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과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와일드하고 힙한 느낌을 강조, 장난기 가득한 악동 꾸러기의 탄생을 알렸다. 네 멤버에 이어 오는 9일부터 구현과 원천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비보이즈는 ‘우리는 존재한다, 그리고 증명한다’라는 의미로, 타쿠마와 학성, 원천은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1)’, 윤서는 Mnet ‘빌드업’, 구현은 MBC ‘소년판타지 시즌2’, MBC M ‘FAN PICK’에 참가하는 등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비보이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1’을 발표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