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명화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82 SYNDROME'(에이티투 신드롬)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82메이저가 지난 1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에투메붐(82MAJOR BOOM)' 이후 약 5개월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멤버들은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 면모를 선보인다.
82메이저는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의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비롯해 '혀끝(Stuck)', '촉(Choke)' 등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들을 무대에 올린다. 특히 82메이저는 매 콘서트 전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신곡을 선공개해왔다. 이번에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미리 공개한 '의심스러워(Suspicious)'와 'Say more'(세이 모어)의 무대를 에티튜드(팬덤명)에게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82 SYNDROME'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추가 회차까지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과연 82메이저가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