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성은 지난 8일 놀 유니플렉스에서 열린 뮤지컬 ‘너의 결혼식’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2018년 개봉 당시 282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박보영·김영광 주연의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김인성은 주인공 황우연 역을 맡아 극을 이끌었다. 그는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부터 애틋하고 아련한 감정까지 황우연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생생하게 전달했고, 탄탄한 보컬 실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인성은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또한 그가 속한 SF9은 오는 6월 21일과 22일 양일간 KBS 아레나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25 SF9 LIVE FANTASY #5 LOVE DAWN’(2025 SF9 라이브 판타지 #5 러브 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