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은 오는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 발표에 앞서 9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을 먼저 공개했다. 일본 싱글 최초로 오리지널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DIFFERENT’는 르세라핌이 처음 도전하는 디스코 펑크(Disco Funk) 스타일의 곡으로, 그루비한 비트와 통통 튀는 선율이 한데 어우러진다.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은 다르다’고 말하는 가사는 각자의 개성을 자랑스러워하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르세라핌의 의지를 보여준다.
같은 시각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에 ‘DIFFERENT’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게재됐다.
르세라핌은 오는 12일과 14~15일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리는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JAPAN’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9일 일본레코드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3집의 수록곡 ‘Smart’가 4월 기준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돌파해 스트리밍 부문 ‘골드’ 인증을 받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