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8시 태양의 첫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의 티켓 선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앞서 더블랙레이블은 'TAEYANG 2025 FAN MEETING [01]'이 오는 7월 26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01'은 '첫 번째' 팬미팅의 설렘을 '단 하나'의 존재인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태양의 마음을 담아낸 타이틀이다.
한편, 태양은 지난해까지 투어를 비롯한 꾸준한 음악 활동과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출연 등을 통해 아티스트이자 퍼포머 그리고 프로듀서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준 바 있다. 뜨거운 열정으로 무대 위에서 가장 강렬한 빛을 발하는 태양은 팬미팅 개최를 통해 2025년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태양의 단독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은 오는 7월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