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1일 “유회승이 가창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7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가 오늘 오후 7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OST는 앞서 발매된 ‘사계의 봄’ OST Part.3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의 남자 버전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발라드곡이다. 미니멀한 구성에 부드럽고 따스한 음색까지 더해져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서로의 눈빛 속에서 전해지는 마음의 결을 담백하고 꾸밈없이 담아냈다.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특히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이 극 중 서태양을 연기하는 가운데, 유회승이 OST로 지원 사격에 나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엔플라잉은 지난달 28일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을 발매했으며, 유회승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명품 보컬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앞으로도 유회승은 단체 및 개인 활동을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11일 7회가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