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유아유는 오는 8월까지 일본 및 북남미에서 ‘UAU 2025 The 1st FanCon [Playlist #You Are You](유아유 2025 더 퍼스트 팬콘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는 유아유가 처음 개최하는 공연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들은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일본 도쿄와 뉴욕, 토론토, 시카고, 애틀란타, 댈러스, 휴스턴 등 북남미까지 총 16개 도시를 순회한다.
지난 15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팬콘 투어의 포문을 연 유아유는 ‘Attitude(애티튜드)’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현장을 함성 소리로 가득 채웠다. 이어 세 멤버는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스테이지는 물론, ‘Sacrifice(새크리파이스)’, ‘2 Months(2 먼스)’, ‘Good Luck(굿 럭)’까지 미니 1집의 전곡 무대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뷔와 동시에 팬콘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유아유. 드림캐쳐로 활동하며 쌓아 올린 노련한 면모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더해 유닛으로 새로운 여정을 걸어가고 있는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타이베이에서 첫 스타트를 끊은 유아유는 일본과 북남미 총 16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