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든은 단순한 수납을 넘어 정리와 압축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특히 프리미엄 원단과 차별화된 부자재로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며, 29CM, 쿠팡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 내에서 파우치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 이후 여행 및 캠핑 수요 확대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한 점도 주목된다.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브랜든은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9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향후 미주와 유럽 시장으로의 확대를 준비 중이다.
브랜든은 누적 매출 1천억 원 달성을 계기로 브랜드 리브랜딩도 진행 중이다. 새로운 슬로건 ‘PACK IT EASY’를 중심으로 정리 문화를 재정의하고, 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다. 멀티 패커블 등 일상 및 기능성 가방을 포함해 이불, 의류 등 대용량 수납이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정리·압축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터스 최윤호 대표는 “브랜든은 정리와 수납의 개념을 새롭게 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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