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16(수)

러닝 크루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미올로(MEOLO) 파트너쉽 프로그램 선보여

이수환 CP

2025-07-03 09:25:04

러닝 크루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미올로(MEOLO) 파트너쉽 프로그램 선보여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러닝 크루를 운영하고 있는 리더라면, 구성원들을 위한 더 나은 장비와 의미 있는 활동 기회를 고민하게 된다. 최근 공식 론칭한 기능성 러닝 브랜드 미올로(MEOLO)는 그런 리더들을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미올로는 지난 6월 17일, 러너들의 실제 경험과 커뮤니티 기반 활동을 중심에 둔 러닝 전문 브랜드로 출범했다. 브랜드명 ‘Meolo’는 Momentum, Energy, Optimism, Life, Overcome이라는 다섯 단어에서 따온 것으로, 러너가 달리기를 통해 경험하는 정신적 성장과 일상의 변화를 상징한다.

이 철학은 미올로의 제품은 물론 커뮤니티 전략에도 반영돼 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전국의 러닝 크루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파트너스 러닝 크루’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활동성 있는 크루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현장의 요구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원 자격은 단순하지만 명확하다. 일정 규모 이상의 활동성과 커뮤니티 운영 역량을 갖춘 러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구성원이 50명 이상이며, 매달 네 차례 이상 오프라인 러닝 모임을 개최하고 있어야 한다. 공개 설정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활동을 공유하고, 매월 두 번 이상 ‘Meolo’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는 활동성이 요구된다.

이 요건을 충족해 선정된 크루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브랜드 전 제품을 일정 기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크루 리더를 위한 별도의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기능성 양말 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무료 제공되며, 크루 소개 콘텐츠가 미올로의 SNS 채널을 통해 제작·노출된다. 여기에 브랜드가 주최하는 전용 러닝 챌린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기획된 ‘릴레이 태그 러닝 챌린지’는 파트너스 크루에게 좋은 팀빌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각 러너가 5km 이상을 달리고 자신의 기록을 SNS에 업로드한 후 다음 주자를 태그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될 계획이다.

미올로는 단지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러닝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를 지향한다. 러너들의 철학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삼고, 크루가 성장할 수 있도록 구조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지역 기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SNS와 공식몰 등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6.95 ▼28.33
코스닥 811.66 ▼1.22
코스피200 431.23 ▼3.55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77,000 ▲327,000
비트코인캐시 682,500 0
이더리움 4,299,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26,750 ▼100
리플 4,001 ▲20
퀀텀 3,159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50,000 ▲350,000
이더리움 4,300,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6,730 ▼160
메탈 1,088 ▲9
리스크 635 ▲1
리플 4,003 ▲25
에이다 1,018 ▲6
스팀 20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0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0
이더리움 4,296,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6,700 ▲320
리플 4,006 ▲26
퀀텀 3,134 ▼4
이오타 30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