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방송은 보호자 없이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반려견들의 일상을 담은 관찰형 예능으로, 자연스러운 상황 속에서 반려견의 식사 장면을 통해 실제 급여 방식과 반응을 보여줬다. 트러스티푸드 제품은 신선한 원료와 저온 동결건조 기술을 적용해 영양소 보존과 높은 기호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도 반려견들이 자연스럽게 먹이를 받아들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
트러스티푸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 시장의 흐름을 반영했다. 특히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맞춘 ‘연령별 치킨패티’는 성장기, 성견기, 노견기의 필요 영양소를 세분화해 설계된 제품으로, 보호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펫푸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연구와 개발을 통해 다양한 연령과 상황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반려동물에게도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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