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역 상권 중심에 위치한 시코르 강남역점은 약 130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브랜드 비중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컨셉과 기능성을 갖춘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된 매장 내 큐레이션은, 케어 성분을 담은 색조 제품을 선보이는 누그레이와의 궁합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누그레이는 스킨케어 성분을 기반으로 한 색조 메이크업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단순히 발색이나 연출에 그치지 않고, 피부 본연의 건강까지 고려한 포뮬러를 통해 일상에서 나를 케어하는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시코르 입점과 동시에 신제품 ‘선빔 립 트리트먼트 SPF25 PA++’의 단독 출시도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입술도 선케어가 필요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자외선 차단, 컬러, 보습 케어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립 트리트먼트로 기획되었다. 메이크업과 케어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그레이는 이번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을 단순한 채널 확보를 넘어,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직접 경험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입지적 장점과 시코르 플랫폼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활용해,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모한다. 초기에는 신제품 체험 중심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집중 전개하며 적극적인 고객 소통에 나선다.
누그레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은 ‘메이크업 역시 스킨케어의 연장선’이라는 메시지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앞으로도 피부에 진심인 색조 브랜드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새로운 케어 뷰티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