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면은 간편하지만 특별한 레시피로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이라는 철학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안해온 세이면은 참가자 전원에게 뿌려먹는 뿌빔면을 제공한다. 자연 속에서 간편하지만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가, 캠핑의 감성과 어우러져 색다른 식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고, 사람과 사람의 거리를 좁힌다"라는 브랜드 비전을 담은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은 참가자들에게 개인 위생용품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위칙은 참가자 전원에게 '소독 세정 티슈 20매'를 제공하고, 무대 코너 참여 경품으로 '프리미엄 위생 올인원 선물세트' 5세트를 선물한다. 참가자들은 소독 세정 티슈를 통해 야외 활동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위생 환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무대 코너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위생 올인원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섬세한 향과 감성적인 패키지로 사랑받아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들은 참가자들에게 아임 레이지 자스민(12개입)을 제공한다. 자연 속에서 향기를 통한 감각적 체험을 선사하며, 인스타그램 콘텐츠와 연계해 현장에서의 즐거움이 일상으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는 햇빛이 피부에 미치는 다양한 현상을 전문적으로 연구해 UV 차단부터 각종 흔적(열감, 색소 등) 케어까지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참가자들을 위해 자외선과 외부 활동으로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포스트 알파 쿨링 패드(10매입)와 아쿠아티카 쿨링 썬스크린(10ml) 키트를 준비했다. 셀퓨전씨는 이번 캠핑 페스티벌 샘플링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시야쥬 4개 오프라인 스토어 협업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장 경험을 일상 속 피부 케어 루틴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라는 철학을 실천해온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딥콜라겐 파워부스팅 마스크팩과 액초샷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도 지친 피부를 케어하고,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관리법을 발견할 수 있다.
시야쥬 관계자는 “이번 ‘Effortless Dive’는 패션을 넘어 뷰티·푸드·위생·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브랜드 협업의 장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함께 각 브랜드가 준비한 정성 어린 선물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쿨링 패드의 즉각적(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테스트 완료 /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 2022.03.15~2022.03.17 / 성인 21명 / 개인차 있음
*셀퓨전씨 아쿠아티카 쿨링 썬스크린의 즉각적(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테스트 완료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2024.12.11~2024.12.27 / 성인여성 22명 / 개인차 있음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